Team Project #4
2D - Top Down + 멀티 협동 탈출 게임
게임에 다양성을 추가해주는 아이템을 맡았다.
[기초 로직]
Items
- EquipItems
- UsableItems
EquipItems
- WeaponItem
IWeapons (인터페이스) : name, damage, attackrange, attackspeed
enum WeaponItems
- Pistol (기본 무기)
- Rifle (원거리, 공격력 증가, 공격속도 증가)
- Bow (원거리, 공격력 증가, 공격속도 감소)
- Scythe (근거리, 공격력 증가, 공격속도 감소)
- Hammer (근거리, 공격력 증가, 공격속도 감소)
enum UsableItems
- Healpack (체력 회복)
- Grenade (범위 공격)
- Dash (플레이어의 위치를 전방으로 10 이동)
- Puppet (도발 - 적이 아이템을 4초간 공격)
- Goldenkey (잠긴 문을 열 수 있음)
- 필요 기능
(1) 맵에 아이템 랜덤 배치
(2) 몬스터를 죽이면 아이템이 랜덤 확률로 등장
(3) 플레이어가 아이템(보급상자)에 닿으면 즉시 습득된다.
- UsableItems의 경우 습득하면 기존 아이템을 떨어뜨린다.
(4) EquipItems : 아이템 자동 장착
- 장착 후 30초 간 아이템 사용 가능
(5) UsableItems : 아이템 자동 보관
- 60초 간 사용하지 않으면 자동으로 destroy
프로젝트에 Player의 key input과 맵 로직이 추가되면 해당 값을 받아와서 아이템 로직도 수정해야겠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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